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카페 리뷰

진주 대형 카페 추천 라브리애 리뷰

by 헬시서비 2022. 10. 10.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특히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근교로 산책 한번 나가 봐야 하겠네요

 

오늘 포스팅 내용

은요

진주 대형 카페 리뷰입니다

상호명은 라브리애 입니다

진주에서 월아산 가는 중간에 있습니다

 

1.위치

https://naver.me/xtW2HCrN

 

라브리애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9 · 블로그리뷰 208

m.place.naver.com

경남 진주시 금산면 월아산로 1539-1

 

2.내부 및 인테리어

내부에는 모두 통창으로 되어 있습니다

내부보다는 외부에 테이블이 많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비가와서 내부에 있었지만요

통창으로 인테리어용 풀장을 볼수있습니다

비가와서 사람이 많이 없어서 창 바로 앞에 앉을 수 있었네요

 

3.메뉴 및 베이커리

이렇게 베이커리도 같이 판매가 되고요

요즘 이런 카페는 스벅 보다 더 비싼거 같네요

뭐 그래도 이런 카페는 장소가 좋아서

크게 손해 보는 느낌은 없네요

저는 관리하는 사람이니 아메리카노만 주문했어요^^

 

4.외부

야외는 동남아 휴양지 느낌도 많이 나네요

썬베드도 있고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더라고요

마당도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도 좋고요

여기 내부보다 외부에 테이블이 더 많은거 같아요

날씨 좋을때 오면 딱 좋을꺼 같네요

저는 혼자와서 좀 뻘줌 했는데

친구들이랑 같이오면 좋을꺼 같네요

 

5.리뷰

위치도 좋고 커피 맛도 괜찮았습니다

딱히 입맛이 까다로운건 아닌데

근데 대형카페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고해서

좀 시끄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조용한 곳은 아닙니다

친구들이랑 시끌시끌 놀고 싶은면 괜찮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