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카페 리뷰

거제도 오션뷰 루프탑 카페 어웨일카페펍

by 헬시서비 2022. 8. 2.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이번주는 날씨가 전체적으로
안좋은거 같네요
흐리거나 비오거나 하네요
저는 이번주는 휴가중인데
안더워서 좋은건지 흐려서 안좋은건지
모르겟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요
거제 계모임으로 갔다가 괜찮은
카페가 있길래 한번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1.주소

카페 이름은 어웨일카페펍입니다
요즘 우영우 재미있게 보는데
관련있나 싶더라고요

2.외관

카페이름 뜻이 고래한마리라고 하네요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내부 인테리어

오션뷰 카페이고요
안에 느낌은 좀 클래식 느낌입니다
할머니댁에 있을법한 물건들이 많아요

이사진이 일층사진이구요

이층에는 작은 방들이 구성되어잇고
야외도 같이 있습니다
구조가 좀 특히 하긴한데요
세련된 느낌은 아닙니다

이 사진은 루프탑입니다
이때 비가와서 아무도 없는데요
선선할따 루프탑에서 차한잔하면
좋을꺼 같더라고요

4.메뉴

가격은 스벅이랑 비슷한거 같네요

저희는 인절미 팥빙수랑
블랜치즈크로플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팥빙수는 설빙이라 비슷한거 같더라고요
크로플은 쓸따없이 비싼거 같긴합니다

또 이건 먼지 모르겠는데
고래 그림으로 데코레이션을 해주더라고요
친구가 주문한거라 ㅋㅋㅋ

5.후기
바다가 보이긴 한데 뻥 뚫린
바다느낌은 아니라 좀 아쉽지만
그래도 뷰는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루프탑은 단체로 오면 사용하기 좋고
일층은 혼자 와서 바다보면서
멍때리기 좋은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