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카페 리뷰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맛집(feat.30%할인방법)

by 헬시서비 2022. 12. 31.

안녕하세요 핼시서비입니다
연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렇게 한해가 가네요
그래도 올해 꾸준히 블로그해서
나름 잘했네요^^
다들 따뜻한 연말 올해 마무리
잘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최근에 기장에 놀러갔다가
제가 요즘 카페 중에 투썸을
많이가는대요 할인이 많이되서
😎😎😎😎😎

기장에 뷰가 좋고 공간도 넓은 곳이 있길래
한번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1.위치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네이버 지도]
투썸플레이스 기장죽성점
부산 기장군 기장읍 월전해안길 31 투썸플레이스 기장죽성점
http://naver.me/GIqwvNwU

네이버 지도

투썸플레이스 기장죽성점

map.naver.com

어차피 집에 가는길에 기장ic로 가는거라
가는길에 바닷가 앞 위치에
투썸 카페가 있더라고요

2.외관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가끔씩 투썸이 규도가 큰 곳이
간간히 있더라고요
여기도 일단 3층으로 되어있어서
규모가 근처 카페중에 가장 큽니다

3.내부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여기가 일층인데요 여기는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Take out잔만 사용할수 있고
주말 공휴일만 개방한다고 하네요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여긴 2층 여기서 주문을 할 수 있고요
바로 바다뷰가 뙇 보이네요
조용한 바다입니다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여긴 3층 이 층도 뷰가 시가 넓게 보입니다
한쪽 바다만 볼수 있는게 아니라
위치가 코너라서 바다 전체가
다 보인다고 알고 계시면 됩니다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안쪽에는 단체석도 있습니다
다른 룸으로 구성이 되어있구요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5인이상 사용할 수 있네요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또 밖에는 테라스까지 있습니다
뷰가 사방으로 다 볼 수 있습니다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확실히 기장바다는 뻥 뚫려있네요
부산에서 학교다니면서 기장은 잘 안나와서
잘 몰랐는데 남해 바다랑 또 다름을
느끼네요 자주 와야겠네요

4.이용시간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매장입구 찾기가 어려운데
안내판이 잘 되어 있어서
잘 찾아갈수 있고 이용시간도
요일마다 다르니 잘 확인하시고
가세요

5.투썸30% 할인 방법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이 할인은 VIP이만 해당되긴한데요
혹시나 본인 등급을 모르시면
한전 멤버쉽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혹시나 VIP등급이면
한달에 한전 VIP pick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P가 아니면 월 9,900을 내고
사용할 수 있긴합니다

부산 기장 투썸플레이스 오션뷰

혜택이 나름 괜찮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고 한번 사용해보세요

6.리뷰

이 기장죽성점 투썸은
이렇게 다양한 방향으로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뭐 괜찮은 개인 카페도 많이있지만
그래도 투썸은 할인까지 받을 수 있고
바다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규모도 크고요^^
할인해서 다 즐거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