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카페 리뷰

세종시 보람동 퀄리티 좋은 꽃집 플레로드

by 헬시서비 2022. 11. 6.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시고 있나요

이제 올해도 얼마 안남았네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요

제가 세종시에 일이 있어서 가면서

꽃을 구매 할 일이 있었는데

꽃집이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엄청 좋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포스팅 해보려고요

상호명은 플레로드입니다

 

1.위치

세종 한누리대로 2165 세종대방디엠시티센트럴스카이 C-128호

세종시 보람동 퀄리티 꽃집

https://naver.me/FmVxKUml

 

플레로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

m.place.naver.com

 

위치는 호려울마을7단지세종대방디엠시티 단지에 있습니다

 

2.외관

세종시 보람동 퀄리티 꽃집
세종시 보람동 퀄리티 꽃집

외관인데요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좀 어둡긴한데

플레로드라고 적혀있습니다

뜻은 꽃길이라고 하네요

꽃을 테이크 아웃잔에 담아주시는가 보네요

몇 송이만 담아서 집 분위기 바꾸는것도 괜찮죠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으니 문의 해보세요

 

2.내부

세종시 보람동 퀄리티 꽃집

플레로드 들어가보면 꽃집 느낌도 나지만 편집샵 느낌도 납니다

사장님이 그때 그때 분위기에 맞춰서 꽃이나 화분을

배치하시는거 같더라고

Today`s plant도 있고 뭔가 아기자기 한 느낌이 납니다

세종시 보람동 퀄리티 꽃집

이렇게 부담 없이 집에 한두개 두기 좋은 작은 화분도

이렇게 정리가 되어 있더라고요

스투키가 있네요 죽이기도 쉽지 않다는 식물이죠

 

세종시 보람동 퀄리티 꽃집

한켠에는 이렇게 포토존 처럼 몇군데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제품 사진 같은거 촬영할때 사용 하면 좋을꺼 같더라고요

인스타용 사진들^^

세종시 보람동 퀄리티 꽃집

안에 보시면 꽃다발은 가격에 맞춰서 준비 해주시는듯 합니다

연말에 이벤트가 많은데 그럴때 이런 꽃다발 하나

준비하는 것도 분위기 반전에 도움이 되죠^^

 

5.구매

세종시 보람동 퀄리티 꽃집

저는 스투키 세개랑 하트호야라는 화분을 구매했습니다

회사 책상에 하나 두면 좋을듯 합니다

세종시 보람동 퀄리티 꽃집

이렇게 하나씩 포장해주시더라고요

부담되는 가격이 아니었던거 같아요

가격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6.후기

생긴지 얼마 안된 세종시 꽃집 플레로드인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장님이 파이팅이 좋습니다

 

친절하시고 가면 커피도 한잔 주시니

한잔 얻어먹고 오세요^^

 

클래스도 있으니 취미로 꽃꽂이 한번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