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카페 리뷰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카이타워 스타벅스

by 헬시서비 2021. 12. 25.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크리스마스는 왠지 좀 추워야 되는데
날씨가 맑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최근에 대전 출장을 다녀왓는데요
대전에 최근에 신세계백화점이
생겼습니다

백화점 옆에는 호텔도 있습니다
제일 위에 층에는 스타벅스가 있어요
그곳에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데이트 코스로 딱일꺼 같더라고요

1.위치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카이타워 스타벅스

아마 유명해서 위치정도는
다 아실꺼 같네요
신세계 백화점이랑 연결도 되어있구요
바로 옆입니다
백화점 옆 길쭉한 건물이에요^^


2.스타벅스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카이타워 스타벅스

엘베를 타고 38층으로 가면 바로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엘베에서 내려서 오른쪽은 스타벅스고
완쪽은 그냥 빈 공간이기는 한데 야경을
볼수도 있습니다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카이타워 스타벅스

실내는 뭐 일반적인 스타벅스입니다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카이타워 스타벅스

케익도 있고요^^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카이타워 스타벅스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카이타워 스타벅스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카이타워 스타벅스

이 스타벅스를 온 이유는 야경을
보기위해서 많이들 오는데요
창가 쪽 테이블은 자리가 빠지면
바로 채워지고 눈치 싸움이 장난 아니에요

저는 창가네 못앉아서 사진이
만족스럽지 않네요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카이타워 스타벅스

그리고 옆에 신세계 백화점도 보이네요
저긴 아마 하늘 정원인거 같더라고요
저기도 조명이 장난 아니네요^^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카이타워 스타벅스

저는 미 백신자라서 혼자 아메리카노
한잔하고 왔습니다 출장이 빨리 끝나서
혼자 백화점 구경하고 커피한잔 했네요

3.총평
한번쯤 오기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야경은 조명이 많아야 되는데
대전이 막 복잡한 도시가 아니라
야경보다는 밝을때오면
바로낲에 수목원도 있고
더 좋을꺼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