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카페 리뷰

통영 미수동 드스텔라 로스터리 오션뷰 카페

by 헬시서비 2021. 10. 16.

안녕하세요 서비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인데 진주에는 비가 주룩주룩내리내요
전국으로 내리는거 같긴한데요
불금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손님이 와서 집에서 불금을 보냈습니다
마이네임 넷플릭스를 보면서
한잔하면서 보냈습니다
재미있더라고요 오늘 나머지 다 봐야죠^^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최근에 통영을 갔다왔는데요
그때간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통영을 자주가서 그쪽 카페는 이제 좀 잘아는거 같아요
상호명은 드스텔라 로스터리입니다

1.위치

통영 미수동 오션뷰 카페

통영 미수동에 위치한 카페이고
앞에 바다가 보입니다
뻥 둟린 바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운치 있고 좋습니다

2.외관

통영 미수동 오션뷰 카페

총 3층으로 되었구요
주차는 앞에 갓길에 유로 주차 해셔야 합니다
옛날에는 무료 주차였는데
요즘은 유료로 바꼈네요ㅠㅠ

3.인테리어

통영 미수동 오션뷰 카페

여기가 일층입니다 층고가 엄청 높네요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일층에 테이블은 3~4개 있었던거 같아요
나름 느낌도 있고 이쁨니다

통영 미수동 오션뷰 카페

이층에는 큰 소파하나랑 4인 테이블 한 8개 저도 있습니다
창가 쪽에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입니다
그래도 적당히 건물도 있고 바다도 잘보입니다
이런 바다가 잘보이는 동네에 살았으면 좋겠네요

통영 미수동 오션뷰 카페

계단을 통해 3층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입니다.
여기는 잘 이용안하는거 같네요
앉을 곳이 있긴하지만 뭐 딱히 앉고 싶지는 않네요^^

통영 미수동 오션뷰 카페

그래도 뷰는 이층보다 낫긴하네요
코로나라서 그런지 여기에도 테이블 갖다놓고하면
이용하기 좋을것 같네요

4.메뉴판

통영 미수동 오션뷰 카페

커피가 바다 근처라 그런지 조금 가격이 있어보입니다
원두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는 에디오피아 시다마로 선택했습니다

통영 미수동 오션뷰 카페

과학시간에 많이 본듯한 곳에 커피가 나오고
얼음컵도 주십니다
그러면 조금씩 드시면 됩니다
에디오피아 커피가 좀 쌉싸름 하더라고요
저랑은 좀 안맞는거 같습니다

5.후기
뷰는 좋은 카페입니다
커피맛은 제가 잘몰라서ㅋㅋㅋㅋ
일단 부드럽기보단 강한 맛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