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카페 리뷰

진주 아오라 카페 남강뷰

by 헬시서비 2020. 12. 5.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다들 불금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토요일 아침 날씨가 좋습니다
저는 어제 과음을 해서 오늘 늦잠을
좀 잤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요
지난번에 지나가다가 슥 한번
들려본 카페를 소개할까합니다
주말이면 하루정도는
카페 하나 소개해야죠^^

진주 평거동 근처 남강이 딱
잘보이는 곳에 카페가 오픈하였더라고요

상호명은 아호라입니다

1.외관&위치&주차장


위치는 진주 평거동에 있습니다.
미술관처럼 생겼습니다.


주차장이 엄청커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바로 앞에 남강이 보이는 위치고
위치가 좋아보입니다

2.인테리어


여러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층 정도 된거 같습니다.
루프탑도 있는데

이날 바가 와서 못올라가게 하더라고요
포토존도 있네요^^
그리고 이층부턴 노키즈 존입니다


오픈 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고 이쁩니다
커피 마시면서 남강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 많이 않아서 테이블 간격이
넉넉합니다

그리고 이카페에는 별관이 따로 있어서
별관에서 커피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앞에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3.영업시간
영업시간:10:30~22:30

4.메뉴판

아메리카노가 좀 비쌉니다^^
개인 카페치고는요

 



5.후기
사람이 워낙 많아서 금방 나왔더니
못찍은 사진도 암청 많네요^^
뷰가 좋은 카페입니다
유명한 카페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서 시끌시끌하네요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면서 떠들기 좋은거 같아요
혼자가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는
어려운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