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섭이의 일상/운동

진주 혁신도시 야경 추천 및 야간 산책로

by 헬시서비 2020. 12. 13.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 참 날씨가 좋네요.
저도 너무 답답해서
기분전환겸 동네 산책했습니다.
그래도 동네 산책이라도 하니
한결 낫더라고요^^

평소에는 오전이나 오후에 산책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저녁에 한번
산책을 하였습니다.
진주 혁신도시 야경명소를 찾으려고
한번 나갔습니다.

몇몇 이쁜곳을 찾아보았습니다

1.롯데몰 다리


진주 혁신도시에는 롯데몰이
있는데 그 옆에 다리에 저녁에 불이
들어오더라고요
문산교 다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2.대나무 숲

진주 혁신도시 CGV앞에
있는 곳입니다 조명이 시긴때로
바뀌면서 나름 이쁘더라고요
그렇게 긴 코스는 아닌데 산책할때
한번 지나가니 좋습니다

조명은 거의 클럽 수준이네요
화려합니다^^
오전 오후 동안 답답했는데
이렇게 산책하니 좋네요

3.야경 명소

그나마 진주 혁신도시에서 높은 곳입니다
혁신도시 동사무소 옆 산책로 입니다
여기 밝을때는 많이 와봤는데
어두울때는 처음 오네요.

멍때리면서 좀 앉아 았다가
오니 생각도 정리되고 좋더라고요

4.후기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잘 못하는 시기에
간단하게 산책하시는 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어두울때 나오니 또 밝을때랑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커피한잔 들고 올라가서 멍때리니
나름 또 느낌있더라고요
한해가 몇일 안남았습니다.
마무리 하나씩 하시고 내년 계획도
세워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