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섭이의 일상/운동

진주 산책로 코스 노을공원 확찐자 다이어트 필수

by 헬시서비 2020. 12. 12.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불금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포장으로 족발 피자랑 한잔 했습니다.
과음은 안해서 오늘 상태는 괜찮네요^^
역시 술은 적당히

어제 닌텐도를
중고로 구매하고 한번 실행해봤어요
티비랑 연결하는 케이블이 달라서 화면이
이상하게 나오더라고요
케이블 제대로 연결 후에 한번 리뷰
작성해 보겠습니다.

옛날에 한번 해본기억이 있어서
닌텐도를 찾아보니 요즘은 단종되서
새제품은 판매하지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중고로 구매를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요
지난주말에 산책하러 간 곳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외출도 자제하는데
그나마 공원 산책을 한번 하였습니다.
너무 답답해서 집에만 있기 그렇더라고요

코로나 때문에 확찐자가 되면
안되잖아요^^ 이 글 보시는 분들중에
확찐자들 몇명 있으시죠??ㅋㅋ
반성하세요!!!!ㅋㅋ

산책한 곳은 남강댐 노을공원 입니다.

1.위치&주차장

위치는 진주 진양호 앞에 있는
공원입니다. 그래도 바다는 아니지만
한적한 공원이 있어서 한번 가보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주차장이 엄청 크고 잘되어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합니다^^

2.안내도&산책로

나름 진주 공원 치곤은 좀 큰편입니다
앞에 편의점이 있어서 뭐 사먹기도 좋더라고요

초가집 처럼 생긴게 편의점입니다
옆에서 라면 드시는분들도 있더라고요
크게 한바퀴 산책해봤습니다.
산책로라고 적힌 안내판을 따라 산책하면
됩니다.

중간중간에 정자도 있고요
시도 적혀 있더라고요
그래도 산책하니 좋더라고요
요즘 카페는 못가더라도 이런 공원을
산책해야할것 같아요

 

 

노을이 지기 직전입니다.
색이 참 이쁘네요^^
아메리카노 한잔들고 산책하기
딱 좋습니다. 사람들도 적당히 있고요

저 노을 사진도 이쁘네요^^

이렇게 산책하던중에
중간중간에 캠핑 하시던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요즘은 뭐 캠핑이 대세라서 그런지
차박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캠핑 한번 해보고싶은데.
씻는게 불편해서 ㅋㅋ

좀 더 가다보면 진양호가
보입니다. 그래도 호수라도 보니
기분전환도 되더라고요^^

 

 

저녁되면 불이 들어오니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대이트 코스로도 좋은거 같더라고요
 
3.느낀점
코로나 때문에 운동도 잘 못하는 시기에 이런
간단한 산책 코스라도 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좀 해가 있을때 오시고 노을까지 보면 딱이더라고요
소요시간은 산책하는데 한 30분 소요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