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섭이의 일상/운동

국내 인공 서핑장 이용요금 및 이용시간 시흥시 웨이브 파크

by 헬시서비 2021. 5. 3.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인데
엄청 피곤하네요 이제 퇴근할 시간이시죠
빨리 퇴근하고 집에가서 푹 쉬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요
제가 경남에 살아서 몇년 전만해도
남해에 서핑하러 몇번 갔었습니다
요즘은 잘 못가고 있는데요
가도 파도를 잘 체크해야 해서
항상 재미 있게 놀고오는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곳은
국내 실내 인공 서핑장 입니다
국내 최초라고 하네요

1.위치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경기 시흥시 거북섬둘레길 42이 위치해
있습니다
경남이랑은 좀 거리가 있네요
서울권에 거주하시는 분은
국내 실내 인공 서핑장 한번 이용해보세요

주차장은 상당히 큰편이라고 하네요
시즌에는 좀 복잡하겠지만요


2.이용요금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크게 자유서핑과 아카데미 두가지로
요금이 다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1시간에 중급자유서핑은
55,000원입니다

시간을 1시간 추가시
40,000원이 추가요금입니다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아카데미도 기본 요금이 있고 시간을
추가하려면 추가비용을 지불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3.이용시간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이 시간안에서 예약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예약이 필수라고 하네요^^

4.이용안내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이렇게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네요
뭐 이런거는 가서 직접 해보면 아시겠죠??


5.부대시설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여러가지 푸드 코트가 있는거 같네요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물 놀이하고는 기름진거 먹어줘야죠!!!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한국 사람은 밥심으로 놀아야죠^^


6.사진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엄청 넓어보이네요
저도 한번 꼭 가봐야겠습니다
서퍼라면 한번
국내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