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

고성 터미널 가야밀면돼지국밥

by 헬시서비 2020.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오늘은 주말인 토요일입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가다리던 불금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이번주 주말 날씨는 주중에 날씨와 다르게 조금 흐릴거 같습니다. 그래도 기온이 좀 떨어져서 다행입니다. 주중에는 30도가 넘었는데 주말에는 30도가 넘지 않네요. 주중에 나무 더워서 고생했는데요. 주말은 그나마 선선하니 나들이 가기 좋을꺼 같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라서 선듯나서기 그러시죠?? 저는 이번주 주말에는 모임이 있어서 부산에 갈꺼 같습니다. 멀리서 부산까지 오는 친구도 있어서 좀 걱정이긴 합니다. 마스크 잘 착용하고 와야하는데요. 기차를 타고 오는 친구라 더 걱정입니다. 다들 주말이니 조심하세요.저도 포스팅하려면 좀 돌아다녀야 하는데 마음대로 그렇게 못해서 걱정이긴합니다. 그래도 사람이 많지 않은곳으로 가보고 괜찮은곳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고성에서 우연찮게 간 밀면 집인데요. 나름 괜찮았습니다. 저도 근처식당가려다 문이 닫혀서 간 곳이긴한데 밀면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부산이 밀면이 유명하긴한데 여기 밀면도 괜찮았습니다.상호명은 고성가야밀면입니다. 여름에는 밀면 겨울에는 돼지국밥을 하시는거 같습니다.

1.위치&주차장&외관

위치는 고성 터미널 근처입니다. 입구에는 가야밀면돼지국밥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가게는 이층에 위치해 있고요. 간판은 뭐 좀 조잡스럽습니다.밀면 간판인데 돼지국밥을 추가로 하시는거 같습니다. 가게 주차장은 따로 없는거 같구요. 근처에 요령것 주차하셔야 합니다. 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좀 복잡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그날 운영안하는 식당에 주차하였습니다.

2.내부

 

 


내부 크기는 생각보다 큽니다.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습니다. 좌식은 지금은 운영 안하시는거 같구요. 입식 테이블은 4인용으로 10테이블 가까이 있는거 같습니다. 계절 메뉴가 많은지 일시적으로 하시는 메뉴들을 벽에다 붙여 놓으셨더라고요.은근히 맛집 느낌도 나는 인테리어 입니다.

3.메뉴판&음식

 

 


메뉴판에는 6~8월에는 국밥류는 하지 않는걸로 적혀 있습니다.주메뉴는 밀면 비빔밀면 물비빔이 있습니다. 물비빔은 밀면과 비빔밀면 중간인거 같습니다. 비빔면에 육수가 추가되어짐거 같습니다.그리고 돼지수육과 순대도 있습니다. 밀면이랑 같이 드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아! 그리고 만두도 있으니 만두 좋아하시면 드셔도 될듯합니다.


저희는 비빔밀면과 물 밀면을 주문하였습니다. 여기는 그릇이 엄청 크게 나오더라고요 그러니 양이 괜히 많아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육수와 물 그리고 커피가 셀프인데요. 육수가 맛있더라고요 맛도 깊고. 우연히 들어온 식당치고는 맛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양도 적당히 많았습니다.

4.느낀점
밀면 괜찮습니다. 통영으로 일정이 있으신분이나 고성에 일정이 있으신분중에 밀면을 좋아하시거나 시원한 음식을 선호하시는 분은 한번 방문하셔서 드셔보시는걸추천합니다. 주차가 좀 불편하고요.사장님이 막 친절하지는 않으시지만 음식은 맛있습니다. 제가 식사중에도 손님들이 종종 들어오시더라고요. 혹시나 지나가던 길이시면 들려서 식사해보세요. 맛때문에 짜증나지는 않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라이프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