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

부산 남포동 짬뽕 자장면 맛집(홍유단 )

by 헬시서비 2020.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오늘은 연휴 마지막말 입니다. 월요일이 다 지나가네요. 다들 짧은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날씨도 연휴때 좋았던거 같습니다. 오늘도 밖에 보니 엄청 맑더라고요. 저는 어제 과음을 해서 오늘은 집에만 있었습니다.

결국 연휴때 계획했었던 패러글라이딩을 못했네요. 다음에 다시 연락해야할꺼 같습니다. 올해 안에는 꼭 하고 싶네요. 그래도 겨울이 되기전에는 해야할꺼 같습니다. 너무 추우면 힘드니깐요. 간단한 연휴 리뷰였고요.그리고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지난번에 계속하던 부산 포스팅이 몇개 남아서 나머지 하려고 합니다. 아직 여름 휴가 시즌이니 혹시나 필요한 정보가 될수있으니 소개해드립니다. 소개할 식당은요 중국 음식점입니다. 이때도 전날에 과음하고 해장을 뭐로 할까하던 참에 찾은 곳입니다. 부산 남포동에 있는 곳입니다. 상호명은 홍유단입니다. 제가 어느지역이든 가서 짬뽕맛집을 꼭 한번씩 찾아서 가는 편입니다.

1.위치&주차장&외관

 
위치는 부산 남포동에 있습니다. 와관에 딱 홍유단이라고 빨간 글씨로 적혀있습니다.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산을 다들 알다싶이 차가 복잡합니다. 그리고 주차가 좀 불편합니다. 이 홍유단 주차장은 ABC마트 옆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한시간 주차 이용권을 주십니다. 아니면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합니다. 주차장까지 가는길도 좁고 복잡하니 조심하세요.

2.내부

 

 


내부는 깔끔합니다. 이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금일 추천메뉴 밑 중국 느낌의 인테리어도 볼수 있습니다. 룸도 있으니 단체모임도 가능할꺼 같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셀프 코너가 있습니다. 커피도 셀프로 드실수있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과일도 있고 다과도 같이 있습니다.

3.메뉴판&음식

 

 


메뉴는 무척 다양합니다. 코스요리도 있고요. 일반 일품도 있고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중국집에는 자장면과 짬뽕이 맛있어야죠. 그래서 저는 자장면과 짬뽕 탕수육을 주문하였습니다. 자장면 가격은 6500이고 짬뽕은 8500정도 합니다. 자장면은 저렴하고 짬뽕은 다른 중국집과 비슷합니다.

 

 


음식은 나름 맛있습니다. 탕수육은 쫀득쫀득하고 찰집니다. 맛이 월등하기보단 그래도 평균이상인거 같습니다. 여기 장점은 곱배기를 주문할 수 았는데 공짜입니다. 양이 많이 필요하신분은 추천합니다. 양이 부족할일은 없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셀프바에 옛날에 먹었던 누네띠네와 고구마 맛탕 오렌지가 있습니다. 커피도 직접 타먹는 방법도 벽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근데 커피가 좀 답니다.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탄거 같습니다. 보통 아메리카노 였으면 좋았을꺼 같습니다.

4.영업시간

영업시간: 11:30~22:30

5.느낀점
위치가 부산 남포동인데 주차가 좀 까다롭지만 ABC마트 옆에 주차타워에 하시면 되긴한데 주차공간이 좁습니다. 남포동이 좀 복잡하니 유념하시고요. 맛있는 일반 중국집 만큼합니다. 그대신에 셀프바나 무료 곱배기가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서비스도 좋습니다.남포동오면 재 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앞치마도 일회용으로 종이로 되어있어서 편리합니다. 전체적으로 맛이나 양이나 만족한 식당입니다. 남포동에 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라이프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