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

진주 혁신도시 삼겹살 막창 불막열삼

by 헬시서비 2020.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오늘만 지나면 내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입니다. 이번주 언제 나가 했는데 금방 주말이 다가오네요. 이번주는 주말에 통영 갈일이 있어서 또 새로운곳 발견하면 포스팅 할 계획입니다. 태풍이 올라온다고 하는데 아직까진 진주는 딱히 영향이 없는거 같습니다. 제주도는 엄청 바람도 많이 불고 장난 아닌것 처럼 보이더라고요. 뉴스나 유투브에서 보면 그래도 다른 태풍보다 태풍 바비는 피해가 엄청 심각한거 같지는 않습니다.

태풍보다 코로나19를 3단계로 격상에 대해서 감토중이라고 하더라고요. 조용하다가 갑자기 더 삼해지는지 참 속상합니다. 3단계로 되면 출근도 못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렇게 되면 자영업 하시는 분들은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닐꺼라고 보는데요.빨리 좀 잠잠해 졌으면 합니다. 이럴수록 힘을 합쳐서 으샤으샤 해야할꺼 같은데 쉽지가 않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도 식당 소개이긴 한데 코로나때문에 의미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나중에라도 필요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시라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상호명은 불막열삼입니다. 진주 혁신도시 근처 거주중이신 분들은 잘 아실꺼라 봅니다. 타지에서 오신분들을 위해서 소개해드릴께요.

1.위치&주차장&외관

 

 


위치는 진주 혁신도시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찾기는 쉽습니다. 간판에는 검은색 바탕에 불막열삼이라고 적혀 았습니다. 그리고 먹자골목은 주차가 길가에 있지만 유로 주차입니다. 작은 팁으론 저녁에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 잠깐 주차해도 되긴합니다만 언제 안될지 모르니 유념해주세요. 아직 진주는 길가에 주차해도 크게 주차딱지 붙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니 잘 확인하시고 주차하세요. 더 복잡해지면 주차딱지 붙일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2.내부&인테리어

 

 

내부는 작지도 크지도 않는 사이즈입니다.단체 손님이 가도 수용할 수 있어 불편하지 않습니다. 좌식은 사각형 테이블이구요 입식은 원형 테이블입니다. 여긴 기본적으로 항상 손님이 많이 있습니다. 좀 빨리 가셔야 할꺼에요. 손님이 많은 만큼 가게안이 좀 시끄럽습니다. 조용한걸 좋아하시면 좀 생각해보세오. 그리고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그리고 혹시나 숯이 왔다 갔다 하니 불 조심 하세요.

3.메뉴판&음식

 

 


종류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막창, 소, 돼지, 전골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주문이 3인분 부터 입니다. 막창이나 돼지고기 소고기 전골 다 가격은 적당합니다. 1인분에 만원 밑입니다. 가격적인 측면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라면도 있고 떡볶이도 있습니다. 저는 계란찜을 주로 먹긴합니다.

 

기본 안주로는 뭐 다른데와 비슷하게 야채나오고 소스나오고 두부와 김치와 양파절임 배추절임 뭐 이렇게 나옵니다.

 

 


저희는 삼겹살과 막창을 같이 주문하였습니다. 맛도 괜찮고 가격도 좋고 가성비 좋은 집입니다. 삼겹살 생각나면 한번씩 방문하는 가게 입니다.

3.운영시간

운영시간: 17:00~24:00
휴무:첫째, 셋째 휴무

4.느낀점&후기
제가 혁신도시로 이사할때부터 있었던거 같습니다. 몇년 된 식당이고요. 그래도 항상 손님이 어느정도 유지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가끔 자리 없을수도 있으니 좀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기본 3인분 주문이니 이차 삼차때 가는것보단 일차때 가시는게 낫습니다. 좀 시끄러우니 이런점 고려하셔서 괜찮으면 한번 가보세요^^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라이프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