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 패션쇼/마인드브릿지 참견시점

[방구석패션쇼]마인드브릿지 일반인 평범룩 코디니트&청바지&트렌치 코트 추천 가성비

by 헬시서비 2022. 12. 24.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요

밖이 너무 춥네요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신가요?

잠깐 밖에 나가봤다가 바로 집에 들어왓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방구석 패션쇼 한번 했습니다

저의 최애 브랜드 마인드브릿지 제품으로요

몇개 소개해드려볼께요

 

1.마인드브릿지 코디

이번에는 제가 즐겨 입는 스타일입니다

청바지에 니트에 외투

이런 깔끔한 느낌을 좋아해서요

역시 흰색 니트랑 청바지 조합은 제일 무난하네요

이렇게만 입어도 평균은 하는거 같더라고요

 

(1)니트(마인드브릿지) :

제품이름은 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남성용 레터링 오버핏 니트 MWKT2150

컬러는 아이보리 입니다

아이보리 베이직 컬러를 좋아해서

이런 종류 컬러가 많습니다

가격은 69,900원입니다

 

(2)청바지(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남성용 면스판 라이트톤 캣브러쉬 크롭 슬림 데님팬츠 MUDP6151

가격은 30,450원입니다

입었을때 확실히 편합니다

확실히 재질이 스판이라 편합니다

저는 허벅지가 굶어서 그런데

허벅지가 안굶으시면 확실히 더 잘 어울릴꺼 같네요

모델은 엄청 바지가 헐렁해 보이는데 

저는 엄청 딱 붙네요

여기에 제가 주로 입는 트렌치 코트를 코디를 해봤는데

잘어울리는거 같네요

지금은 너무 추워서 그렇지만 봄이나 가을에 입기 딱입니다

 

2.마인드브릿지 코디

(3)더블 트렌치 코트(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남성용 COUTURE 더블 트렌치 코트 MVCA2102

가격은 89,020원입니다

가을에 제가 자주 입는 트렌치 코트

가성비는 저 트렌치 코트가 제일인거 같더라고요

컬러는 3가지가 있는데요

재고가 베이지만 있네요

 

3.마인드브릿지 코디

검은 점퍼랑 같이 코디 했는데요

요건 좀 확 느낌이 오지는 않네요^^

컬러 매칭을 잘못 한거 같네요 지금 보니

 

(4)야상점퍼(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TECH 히든후드변형 M65야상 점퍼 MVJP2142

가격은 79,900원입니다

모델 느낌보고 구매해봤는데

저렇게 컬러 매칭을 했어야 했는데 ㅋㅋ

옷은 이쁜거 같습니다

모델 기럭지가 살벌하네요 ㅠㅠ

 

4.리뷰

날씨가 겨울인데 그냥 이뻐 보이는걸로 한번

코디를 해봤습니다

그래도 니트랑 청바지 트렌치코트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지막 점퍼는 모델처럼 컬러를 다시 매칭 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