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 패션쇼/마인드브릿지 참견시점

남자 마인드브릿지 가디건 리뷰 및 후기

by 헬시서비 2021. 9. 22.

안녕하세요 서비입니다
연휴 마지막날입니다^^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하지만 저는 이번주 목금요일
휴가라서 쭉 쉽니다^^
너무 좋네요^^

추석연휴때 비도 오고해서 그런지
이제 가을 날씨가 되는거 같아요
이제 반팔 티셔츠만 입기에는
저녁에는 좀 쌀쌀하네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에서
가디건 제품을
몇개 소개해볼까 합니다^^
어떤게 제일 어울리는지 알려주세요

1.마인드브릿지 오버핏 가디건

마인드브릿지 가디건

마인드브릿지가 이런 로고를 사용하는건
처음보는데요 특이하더라고요
컬러는 아이보리에 가까운 컬러입니다
제일 무난한 컬러입니다^^

마인드브릿지 가디건

청바지랑 흰색 신발이랑
잘어울리는 컬러입니다^^


2.마인드브릿지 세미 오버 가디건

마인드브릿지 가디건

이런 체크 가디건도 이쁘더라도요
저는 단색 컬러 가디건만 있었는데
이런 디자인도 이쁜거 같습니다

마인드브릿지 가디건

동일하게 청바지에 흰색 신발과
티셔츠에 잘 어울리는거 같긴하네요


3.마인드브릿지 반가다 가디건

마인드브릿지 가디건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는 네이비입니다
밑에 화이트 라인으로 포인트가 있는
가디건입니다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마인드브릿지 가디건

어두운 가디건인데요 동일하게
청바지 흰색 티셔츠 흰색 신발이랑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4.리뷰 및 후기
좋아하는 브랜드 마인드브릿지 가디건
제품입니다^^
어떤 제품이 제일 잘 어울리나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