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 패션쇼/마인드브릿지 참견시점

[방구석 패션쇼]마인드 브릿지 일반인 겨울가기전 코디

by 헬시서비 2022. 11. 5.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이제 겨울이 온거 같습니다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도 제가 좋아하는 마인드 브릿지 옷으로

방구석 패션쇼를 한번 해봤습니다

지극히 평범한 일반인 입니다^^

 

 

1.일반인 마인드브릿지 코디

 

이번에는 조금 겨울 맞이 느낌으로

터틀넥니트로 코디를 해봤습니다

컬러는 제가 아이보리 베이직 이런 쪽을 좋아해서

라이트 베이지로 선택했습니다

(1)점퍼(마인드브릿지) :

제품이름은 마인드브릿지 남성용 레더점퍼 MWJP2103제품입니다

컬러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입은 제품은 라이트베이지입니다

가격은 129,140원입니다

재질은 가죽느낌이 많이 납니다

 

(2)면바지(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남성용 테이퍼드 폴리 프린트 밴딩 셋업 크롭팬츠 MVPT3105

가격은 39,900원입니다

컬러는 네이비 밖에 없네요

허리에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입었을때 확실히 편합니다

확실히 재질이 스판이라 편합니다

 

저는 허벅지가 굶어서 그런데

허벅지가 안굶으시면 확실히 더 잘 어울릴꺼 같네요

 

(3)넥니트(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남성용 울혼방트위드 터틀넥니트 MRKT7114

가격은 59,290원입니다

이제 넥니트를 입을 계절이 왔습니다

목을 따뜻하게 해주면 확실히 체온 유지가 잘됩니다

컬러는 라이트 베이지 뿐이네요

 

2.리뷰

제가 좋아하는 컬러 베이지 라인으로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겨울이라서 넥니트로 한번 코디 해봤구요

점퍼는 이제 더 추워지기 전에 많이 입어야할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