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 패션쇼/마인드브릿지 참견시점

[마인드 브릿지]일반인 직장인 가을 코디

by 헬시서비 2022. 10. 15.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이번주는 한주가 엄청 춥더라고요

지난주는 가디건만 입었는데

이번주는 가디건만 입기도 아침에 춥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요즘 날씨에 입기좋은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브랜드는 마인드 브릿지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1.코디(1)

이번주는 아침에 출근할때 너무 추워서

가디건은 좀 아니고 가벼운 점퍼를 코디해 봤습니다

 

(1)점퍼(마인드브릿지) :

제품이름은 남성용 변형트러커 MWJP2102제품입니다

컬러는 세 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입은 제품은 라이브베이지입니다

가격은 79,900원입니다

재질도 괜찮고 무난하게 입기

괜찮은거 같습니다

 

(2)면바지(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남성용 테이퍼드 쿨맥스 밴딩 에코

크롭팬츠 MVPT3113제품입니다

가격은 39,900원입니다

컬러는 다섯 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입은 제품은 베이지 제품입니다

두께가 조금 얇은편입니다

확실히 재질이 스판이라 편합니다

허리에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허리도 편합니다

 

저는 허벅지가 굶어서 그런데

허벅지가 안굶으시면 확실히 더 잘 어울릴꺼 같네요

 

(3)니트(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남성용 그라데이션 니트 MWKT2101제품입니다

가격은 62,910원입니다

이제 니트를 입을 계절이 왔습니다

뭔가 특이 하길래 주문해봤는데 대 만족했습니다

재질이 막 부드러운 재질을 아닌데

뭐 안에 이너 입고 입으면

딱 맞습니다

 

2.코디(2)

오후에는 좀 더워서 외투 벗고 니트만 입고 다니면

딱이 더라고요 

 

3.리뷰

제가 좋아하는 컬러 베이지 라인으로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니트와 점퍼는 괜찮은데

바지는 제가 허벅지 때문에 스판재질이라도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