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

통영 꿀빵 맛집 오미사

by 헬시서비 2020.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시서비 입니다. 오늘은 날이 좀 맑아졌습니다. 일주일에 반인 수요일입니다. 수요일 되면 좀 적응이 되시죠? 오늘지나고 내일 지나면 금요일입니다. 시간이 빨리 가는게 느껴집니다. 2020년 반이 지나갔습니다. 년초에 계획했던 일들은 잘 진행되시나요? 꼭 다 이룰수는 없지만 그래도 반이상은 성공해야죠. 저도 잘 유지하고 있는건 그나마 운동인거 같습니다. 몇개는 포기한것도 있고 중간에 다시 목표를 추가한건도 있네요. 뭐든 꾸준하게 하려고 합니다.

서두가 길었네요 이런저런 글 적다가 보니.. 오늘은 지난번에 통영에 놀러갔다가 먹었던 통영의 특산물 꿀빵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통영에는 꿀빵집이 참 많습니다. 다들 서로 원조라고 하는데요. 저는 통영 지인을 통해 원조인지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오래됐고 유명한곳을 소개할까합니다.

1.외관&내부&위치
외관을 따로 촬영은 못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길가에 주차후에 꿀빵 포장주문 후 받았습니다. 위치는 통영고둥학교 근처입니다. 제가 간 곳은 분점입니다. 본점은 따로 있습니다. 내부는 꿀빵 만드는 공장처럼 되어있습니다. 포장과 배달이 많은거 같습니다. 홀에서 따로 드시거나 하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2.운영시간

월요일~일요일:08:00~19:00

3.음식

원조 꿀빵은 안에 팥이 들어있습니다. 요즘은 고구마, 호박도 았더라고요. 다른것도 맛있습니다. 저는 선물용으로 구매한거라 원조를 포장주문 했습니다.

 

 


포장을 하년 이렇게 나오는데요. 꿀방 포장을 보시면 제조일자와 보관방법부터 교환장소까지 식품에 문제가 있으면 교환까지 되는거 같아요. 영양분은 당연히 명시되어있구요. 혹시 알레르기 있으신분을 위해 관련 재료도 명시되어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일까지라고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자세히 본거는 처음인데 여러가지 정보가 명시되어있었네요^^참고하시년 되겠습니다.

 

 


포장 박스에 오른쪽 위에 보시면 QR코드가 있습니다. 폰으로 확인해보시면 홈페이지로 들어 가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바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꿀빵이 엄청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꿀빵 시장이 생각보다 큰거 같습니다. 별 생각없이 먹긴했었는데.

 

 


안에 보면 전단지가 하나 았는데 보관방법까지 설명이 잘 되어있습니다. 연중무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한입먹어보니 안에 팥이 가득차여있습니다.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꺼 같습니다.

장점
1.달달한게 맛있습니다.
2.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단점
1. 많이 먹으면 느끼합니다.
2. 꿀이 많아서 하나씩 먹을때 좀 많이 묻습니다.

4.느낀점
본인이 맛보는 용으론 하두개만 드시면 되고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나눠서 먹기도 좋습니다. 혼자 다 먹으면 느끼합니다^^ 통영에 한전가시면 한전 드셔보세요. 사람 기호에 맞게 여러 종류의 꿀빵이 많이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라이프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