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일상 이야기

골목식당 막걸리 느린마을 막걸리 리뷰 및 후기

by 헬시서비 2021. 5. 22.

안녕하세요 핼시서비입니다
오늘 토요일 날씨가 엄청 좋네요
불금은 잘 보내셨나요?
수요일 하루 쉬니깐 너무 좋네요
덕분에 술을 많이 먹네요 ㅠㅠ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얼마전에 먹은 막걸리와 안주될만한걸
리뷰하겠습니다

1.느린마을

골목식당 막걸리 느린마을 막걸리

이렇게 생긴 막걸리고요
가격은 2,900원입니다
다른 막걸리보다 좀 비싼편입니다

골목식당 막걸리 느린마을 막걸리

보관 날짜마다 맛의 변화를 느낄수 있습니다
이런건 엄청 좋은거 같아요^^

골목식당 막걸리 느린마을 막걸리

시간에 따라 효소나 누룩의 양을 그래프로
표시해 놨더라고요

맛은 적당히 탄산이 있고 텁텁함이 없고

여자들이 좋아할 맛이며
약간 야구르트와 우유를 섞은 맛입니다


2.골목식당

골목식당 막걸리 느린마을 막걸리

대전편에서 막걸리 석사하신분이 만든
막걸리입니다 사장님 성공했네요
경남까지 막걸리가 내려온거보니

골목식당 막걸리 느린마을 막걸리
골목식당 막걸리 느린마을 막걸리

알코올은 6%로 입니다
가격은 2,400원입니다
막걸리가 손이 많이가서 그런지
좀 비싸네요

단맛이 강하고 텁텁함은 없습니다
요구르트 맛이 강함
감칠맛잇는 단맛아니고
좀 싱갑기도 합니다


3.진주생막걸리

골목식당 막걸리 느린마을 막걸리

진주 지역 막걸리입니다
확실히 지역 막걸리라 그런지 저렴합니다
1,300원 가격이 착하네요

골목식당 막걸리 느린마을 막걸리
골목식당 막걸리 느린마을 막걸리

알코올은 6%입니다

정석의 막걸리 맛 뒷끝이 쓴맛이 강함
탄산이 별로 없고
단맛은 골목식당 보다 덜달아요


3.후기
달달하고 맛있는 막걸리를 원하시면
느린마을 또는 골목식당 막걸리를
추천드리고요

그냥 막걸리를 원하시면
진주 생 막걸리 추천합니다

저는 달달한걸 좋아하는 편인데
느린마을이 골목식당보다
맛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