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일상 이야기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by 헬시서비 2021. 5. 8.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불금은 잘 보내셨나요??
저도 오랜만에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잼있게 놀았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요
어제 나혼자산다 쌈디 편을 보는데
집에 의자가 하나있더라고요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의자가 이쁘다라고 생각 했는데
안마의자라고 하더라고요
안마의자 누하스라고 하더라고요
옛날에는 안마의자가 막 무식한
디자인이었는데 요즘은 인테리어에
어울리게 디자인되다라고요


1.가격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가격은 200만원정도네요^^
누하스 안마의자 비싸긴 하네요^^
하나 있으면 좋긴하겠네요
부모님 선물로 해드려도 좋을것 같습니다


2.세부 디자인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스피커도 있습니다
블루투스로 폰이랑 연결이 가능하네요
음익도 들으면서 안마하면 너무 좋을꺼
같네요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자세히 한번 볼까요
디자인이 안마의자 보단 고급스런
의자 같아요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오른쪽에는 포켓도 있네요
리모컨을 보관해둬도 될듯하네요

3.컬러종류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나혼자산다 쌈디 안마의자 누하스

색 종류다 다섯가지나 있습니다

저는 갈색이나 베이지 톤을 좋아해서
저희 집이랑도 톤이 어울릴꺼 같습니다


집에 인테리어로 누하스 안마의자
구매하셔도 좋을꺼 같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