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일상 이야기

유수진 금융인 나이 학력 경력사항

by 헬시서비 2021. 5. 17.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월요일인데 퇴근은 하셨나요??
저는 야근은 좀 하고 있네요
누구 덕분에 ㅠㅠ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그기게 제가 좋아라 하시는 분이
나오신다고 해서 그 분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그분은 유수진입니다

나이는 45세입니다

유수진 나이 학력 경력사항

직업은 금융인으로 나오네요
제가 처음 주식 투자를 시작할따
영상을 많이 보고 따라도 했었습니다
이젠 작년이네요^^


2.학력사항

유수진 나이 학력 경력사항

인제대학교를 졸업하셨네요^^
저도 영상만 봤지 이렇게 검색한적은
처음입니다

3.경력사항

유수진 나이 학력 경력사항


4.책

유수진 나이 학력 경력사항

책도 많이 쓰시는것 같습니다
일반인이 부자가 될수있는 방법들응
많이 알려주시더라고요
종잣돈 모으는 방법까지 그리고
민탈 관리방법까지 알려주십니다

뭐 먼저 해야할지모르는
사회초년생에게 좋은 방향을 제시해
주시더라고요

저도 아직 주린이고 한창 배워야해서
책을 조금씩 찾아보고 있습니다
재태크에 관심이 많으신데 잘 모르겠다면
한번 찾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


5.유수진 기사
어느 기사에 유수진은 "내 인생에 없는 게 딱 하나 있다"

며 "결혼 3년 차인데 아이가 없어서 시험관 시술을 3년째 하고 있다"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유수진은 과거 삼성생명에서 금융자산관리사로 일하다가

2013년부터 자산관리 및 컨설팅업체 루비스톤의 창립 멤버로 참여한 후

현재까지 사내이사직을 맡고 있습니다

6.투자 성공 사례
한번은 7년 전에 2000만 원을 들고
오신분이 계신다.
이분은 투자금을 현금 8억으로 불리셔서 21억 5000만 원 건물주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유수진은 "제약회사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나와 함께 7년간 주식으로만 자산을 불렸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이번에 코로나19로 위기가 있지 않았냐.
5000만~6000만원 들어있던 계좌들이

이번에 주식으로 다들 크게 수익을 봐서

150개 이상의 계좌가 1억이 넘는 계좌로 탈바꿈했다"라고

밝혀 좌중에게 놀라움  안겼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