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맛집 & 음식 리뷰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앞 맛집 포석정 고깃집

by 헬시서비 2023. 12. 10.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12월인데 오늘 날씨가

가을 날씨인데 무슨일이죠??^^

요즘 날씨가 이상합니다

패딩을 꺼내려고 하니

다시 따뜻해지네요 ㅋㅋ

이럴수록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여수 놀러 갔을때 가본 식당

리뷰입니다

여수라서 해산물만 먹으려니

해산물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고깃집 한번 가봤습니다

상호명은 포석정입니다

 

1.위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앞 맛집 포석정 고깃집

유탑 마리나 리조트와

베네치아랑도 엄청 가까워서

숙소 가까운데서 먹는걸 선호 하시는분은

딱인 위치 입니다

 

2.외관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앞 맛집 포석정 고깃집

밑에 연화정이 있습니다

갈치조림 드시고 싶으면 연화정가시고

고기 먹고 싶으면 포석정 가시면 되요

두곳 다 괜찮았습니다

 

포석정 위치는 2층입니다

소도 팔고 돼지도 파는거 같습니다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앞 맛집 포석정 고깃집

건물 왼쪽에 계단이 있습니다

노란색 페인트 칠한 곳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3.인테리어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앞 맛집 포석정 고깃집

 

식당은 충분히 큽니다

2층을 다 사용해서

단체 손님도 가능할꺼 같습니다

 

4.메뉴판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앞 맛집 포석정 고깃집

기본 주문은 3인분 부터입니다

다른 동네 물가랑 비슷한거 같습니다

 

5.음식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앞 맛집 포석정 고깃집

기본적으로 밑 반찬이 많이 나옵니다

저는 밑 반찬으로 찌개 나오는걸 엄청 선호하는데요

여기 된장찌개가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장으로 청어알젓이 나옵니다

 

처음에 몰랐는데

이것저것 같이 먹어보다가

청어알젓이 있길래 같이 먹어 봣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앞 맛집 포석정 고깃집

 

이건 셀프바인데요 청어알젓은 셀프 코너에 없더라고요

비싼거라 셀프 코너에는 없네요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앞 맛집 포석정 고깃집

 

전체 사진입니다

이렇게 보니깐 밑 반찬이 막 많다라고는

안느껴지네요^^

적당하네요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앞 맛집 포석정 고깃집

 

저는 삼겹살 1인분

돼지갈비2인분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꼭 한 종류를 3인분 해야되는건 

아니니 다양하게 드셔보세요^^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앞 맛집 포석정 고깃집

 

돼지갈비에는 비냉인데

모르고 물냉을 시켰네요

냉면은 뭐 그저그런 맛이었습니다

 

6.총평

일반적인 고깃집이 었습니다

첫주문 3분인인데

꼭 한가지 종류로 3인분을

주문하는건 아니니 참고하세요

주위에 고깃집이 없는데

나쁘지 않은 고깃집입니다

동네 놀러 왔다가 고기 먹고 싶으면

한번 갈꺼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