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맛집 & 음식 리뷰

제주 중문 가시 없는 갈치 조림 맛집 리뷰

by 헬시서비 2023. 10. 28.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이번 주말은 날씨가 좋은거 같습니다

그래도 아침에는 많이 춥더라고요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감기가 유행이라네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제주도 식당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상호명은 갈치왕 입니다

중문 본점입니다

 

1.위치

https://naver.me/xVl3FRg8

 

갈치왕 중문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14 · 블로그리뷰 1,494

m.place.naver.com

 

위치는 중문에 본점이 있고 성산에 하나 더 있습니다

저는  본점으로 갔습니다

중문에 숙소가 있어서

숙소근처 식당 검색중에 알게된

식당입니다

 

2.외부

왼쪽이 식당 사진이구요 오른쪽은 주차장

사진입니다 주차공간도 넓습니다

단체 손님이 많더라고요

이 공간이 대기하는 공간입니다

저도 웨이팅을 이 공간에서 했습니다

대기 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방사능 때문에 해물류 꺼려하시는분

있을꺼라보는데 갈치왕식당은 이렇게

방사능 안심가게라고 적혀있습니다

관리를 따로 하는거 같습니다

 

3.내부 인테리어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는데요

룸도 몇개 있고 홀은 좀 직사각형처럼

길쭉한 구조입니다

그리고 테이블 옆에 종이컵 물티슈 티슈등등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4.메뉴판

저는 제주도에서 갈치 조림을 많이 먹었는데

가시없는 갈치 조림이 있더라고요

이게 뭔가 싶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뼈 때문에 생선 요리가 먹기 귀찮았거든요

너무 편할꺼 같은 느낌이 ㅋㅋㅋ

 

5.음식

기본 반찬으로는 분홍소세지랑 간장게장

갈치회랑 김치 매추리알 장조림과 생선구이가

나옵니다

이게 가시가 없는 갈치조림입니다

가시가 없어서 얼핏보면 장어인줄 ㅋㅋ

가시가 하나 두개 정도 나올꺼라 생각했는데

완전 순살 갈치조림이었습니다

양념도 맛있고 살짝 국물 떡볶이 처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6. 총평

너무 편한 갈치조림입니다

맛도 있구요

다음에 꼭한번 다시 오고 싶네요

중문이 아니라도 성산에도 있으니

그쪽 일정이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