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맛집 & 음식 리뷰

제주 협재 중국집 면차롱 뼈때리는 리뷰

by 헬시서비 2023. 11. 5.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이번 주말은 날이 흐리네요

요즘 왜래 날씨가 따뜻한지 모르겠네요

이제 수능인데 이런 날씨가

적응이 안되네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제주 포스팅할께 아직 남았네요 ㅋㅋ

나머지 마저 하겠습니다

 

오늘은 제주 협재 쪽에 있는 중국집

한번 리뷰 해볼까 합니다

상호명은 면차롱입니다

 

1. 위치

 

https://naver.me/GozD8jtd

 

협재 면차롱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26 · 블로그리뷰 1,786

m.place.naver.com

위치는 협재쪽입니다

비양도 가기전에 밥 먹을 곳 찾다가

간 곳입니다

 

2. 외부

 

길가에 있어서 주차하기가 좀 어렵습니다

건너편 도로에 그냥 주차를 해야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거 같습니다

 

2.내부 인테리어

 

테이블이 많지는 않습니다

1인용 자리도 따로 있습니다

혼자 와서 먹어도 될듯합니다

 

3.메뉴 및 음식

 

메인 메뉴는 짬뽕인거 같습니다

제주도는 문어 전복 흑돼지 중에 하나라도 들어가면

1만원 그냥 넘어가는거 같습니다

제주도 물가가 좀 비싼거 같긴 합니다

 

와이파이도 가능하고

1인 1메뉴 입니다

주문 동시에 요리가 시작하니

좀 늦어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좀 일찍가서

딱히 기다리지 않고 먹었습니다

 

문어 해물 짬뽕입니다

문어 다리 하나 들어가고

전복 새우 다양하게 들어가는데

막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맛은 그저그런 느낌입니다

 

흑돼지 짜장면인데

흑돼지가 잘 안보이더라고요

일반 짜장면에 가까웠습니다

전복 볶음밥입니다

이건 전복 향이 많이 나고 괜찮았습니다

 

4.총평

그나마 전복 볶음밥이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굳이 다시 가고 싶지는 않은 식당입니다

 

그냥 비싸기만 했던 식당 같았습니다

주차도 불편하고 딱히 장점이

없는 식당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