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섭이의 일상/운동

부산 여행 가볼만한곳 송도용궁구름다리 및 암남공원 산책로

by 헬시서비 2020.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긴 휴가가 끝나고 출근하려니 엄청 피곤하고 함들더라고요. 보통 월요일도 힘든데 휴가 끝나고 월요일이니 너무 힘든거 같습니다. 일찍일어나서 더 피곤한거 같기도 하고요. 오늘부터 휴가이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전국에 비가 많이 옵니다. 휴가도 좋지만 비 파해 항상 조심하세요. 올해는 코로나나 비나 참 조용히 집에 있어야할것 같은 날씨와 환경이네요. 휴가라그런지 코로나 발생수가 조금 늘어난거 같습니다. 그냥 집에서 에어컨 켜놓고 영화보면서 보내는게 제일 좋은거 같기도하고 그래도 휴가인데 가까운데라도 가야할꺼 같기도하고 그러네요.

저도 가까운데 짧게 갔다왔습니다. 오늘부터 휴가 기간동안에 갔던 괜찮은 곳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우선 이번에는 부산에서 갔던 곳입니다. 저는 송도쪽에 갔었는데요. 그중에도 송도용궁구름다리 입니다. 저희 숙소랑도 가까워서 산책겸 갔다왔습니다.

1.위치&주차장

 

 

위치는 송도에서 남쪽에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낣습니다. 하지만 유료 주차장입니다. 공간은 넉넉해서 걱정 없이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장 옆에는 조개구이 및 회 먹을수 있는 포장마차가 일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혹시 태종대 가보셨으면 그쪽 조개구이 골목이랑 흡사합니다. 이쪽이 확실히 포장마차 수가 적긴합니다.

2.안내도&산책로
안내도는 자세하게 따로 았지는 않습니다. 중간중간에 안내판을 보고 가시면 됩니다. 아니면 사람들 따라서 가시면 됩니다. 길이 어렵지 않아서 따라가시면 됩니다. 중간 중간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송도 캐이블카 타는 곳이랑 갈이 비슷합니다. 몰랐는데 여기서 캐이블카타면 저희 숙소 근처로 도착하더라고요 차를 숙소에 주차하고 와도 될뻔 했더라고요. 길 길따가 가시면 구름 다리가 보입니다.

 

 


마스크 꼭 착용하라고 안내판이 있습니다. 앞에서 안내하시는분이 계심니다. 계단에서는 사진을 찍지말라고 주의를 주심니다. 혹시나 다치거나 폰을 떨어뜨릴수 았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수요일이었는대도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이렇게 사람 많았으면 안 왔을껀데요.

 

 


계단내려가서 다리를 걷다보면 다리가 흔들흔들거리니 조심하세요. 흐린데도 뷰는 나름 멋있긴한데 정신이 없더라고요. 소요시간은 얼마안됩니다. 한 10분정도면 충분합니다.

 

 

중간중간에 사진찍고 하면 좀 사간이 걸릴수있는데. 금방 볼수있습니다. 저희도 금방보고 나왔습니다. 그것보다 사간적으로 여유가 되면 암남공원으로 산책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중간중간에 표시판이 있어서 목적지에 가시기는 어려움은 없을겁니다. 저는 두도전망대까지 가려다 너무 멀어서 끝까지 못가고 포구나무숲까자만 갔다가 돌아왔습니다. 두도전망은 거리가 좀 되니 가까운 전망대를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희망정정도면 적당할꺼 같습니다.

 

 


그래도 포구나무숲까지 가는데도 완쪽에 바다전망이 있어서 쉬엄쉬엄가시면서 바다 전망보시면 괜찮을꺼 같습니다.

4.느낀점
송도용궁구름다리는 사람 많이 없을때가면 좋을꺼 같습니다. 제가 갔을때가 휴가기간이라서 그런지 평일인데도 관광객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정도 뷰면 그냥 케이블카를 아용해서도 괜찮을꺼 같긴합니다. 용궁구름다리 때문에 여기 오시는건 비추압니다. 다른 볼일보면서 한번 와보는건 괜찮습니다.부산에 더 좋은데 많이 있습니다. 한적하고 바다를 볼 수 있는곳이..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라이프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