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카페 리뷰

통영 바다 뷰 카페 제이메이드

by 헬시서비 2020.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시서비 입니다. 오늘은 목요일인데요. 내일은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불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주말엔 뭐 할지 생각 해보셨나요?? 경남 쪽에 계시면 통영을 추천합니다. 매일 운동 관련 내용 아니면 맛집 포스팅을 했었는데 오늘은 통영에 있는 이쁜 카페 포토스팟을 소개하려고요^^ 여행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이 포스팅이 조금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통영에는 먹거리도, 놀거리도 많이 있잖아요.
 
먹거리랑 놀거리는 뭐 다른 블로그에서도 많이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먹거리는 꿀빵, 우짜 등등.. 놀거리는 루지, 케이블카 등등 있습니다. 저는 그것보다. 그래도 바다가 가까이에 있는 통영에 왔으니 바다를 보면서 커피한잔은 필수겠죠? 저도 처음에는 검색해서 여러곳을 가봤는데요 유명한데는 너무 사람많고 시끄럽고 그렇더라고요 조용히 사색을 즐기기에는 별로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조용하면서 바다뷰 선셋도 이쁜 곳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상호명은 제이메이드 입니다.당연히 해안가쪽에 있고요 주차공간도 적당히 있습니다. 이런 해안가에 주차공간 넉넉한 곳이 많이 없는데 여긴 주차공간도 나름 다른 카페에 비해 큰 편이에요. 주차공간도 중요하잖아요!! 주차가 불안하면 사색을 즐기는데 방해가되죠~ 우선 입구를통해 들어가시면 메뉴판이 딱 보입니다.건물 전체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건물도 심플하고 깔끔하고 이쁨니다.

 

 

총3층이고요 여긴 1층입니다 딱보면 이쁜 카페의 느낌이 있죠?^^ 직원분이 엄청 친절해요. 운동하는 사람이니 아메리카노 먹어줘야겠죠? 아메리카노가 두가지가 있어요 기호에 맞게끔 드시면되고요. 여긴 당근케익이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하더라고요. 저는 아메리카노랑 당근케익을 주로 주문합니다.

 

 

커피를 비컵같은데 줘요^^학교에서 화학시간에 많이 봤었는데. 커피를 여기에 먹으니 새롭네요.

 

 


여긴 2층입니다. 2층에 화장실이 있어요. 2층에서는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바다를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딱 바다를 보면서 사색을 즐기면서 카피한잔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썬셋시간 맞춰서 가시면 더 멋있는 바다뷰를 볼수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보통 좀 늦은 오후에 가서 노을까지 보고 오곤해요. 저는 사실 2층보다 3층을 제일 좋아해요 와냐면 테라스가 있어요. 여름이나 좀 따뜻할때 나가면 너무 좋더라고요. 일광욕도 하고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랄까 너무 좋아요. 조용하고 테라스까지 있고 여기만한데가 없는것 같더라고요.

 

 

노을 사진 너무 멋있죠? 완전 포토 스팟입니다.

 

 

딱 느낌나오죠??이런 인생 사진도 건질 수 있어요. 이 카페는 바로 제이메이드입니다. 위치는 사진과 같아요.

배우 한분도 오셨는지 카페 사장님과 같이 찍은 사진이 있더라고요. 조용한곳을 원하시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느낀점
 1. 3층은 진동벨이 안울려요!!
 2. 3층은 와이파이가 잘 안잡혀요!!
 3. 3층에는 화장실이 없습니다 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이 세가지만 알고 가시면 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라이프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