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카페 리뷰

진주 혁신도시 카페 경성코페

by 헬시서비 2020.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입니다. 오늘 날씨는 비는 안오지만 날씨가 많이 흐립니다. 오늘부터 휴가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은지 회사에 사람이 별로 없네요. 날씨가 좀 괜찮아져야 할껀데요. 그래도 어제 보다는 날씨가 괜찮은편인거 같습니다.

뉴스보니 여기저기 침수 차량이 요즘 많이 나오는데 항상 조심하세요 이럴때보면 지하에 주차를 하면 안되나 싶기도 한데 옛날 아파트나 주택은 좀 조심하셔야할꺼 같아요. 이 장마가 지나가면 정말 더워질꺼 같습니다. 곧 더워질 날씨도 조심하시고요. 일단 비를 먼저 조심하세요. 비 피해처럼 자연 재해는 보험처리고 잘안되는거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요. 집 근처 카페를 갔었는데 괜찮길래 카페관련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카페입니다. 그리고 분위기가 일단 좋습니다. 연인들끼리 가기에 더욱 딱입니다.일단 눈에 확들어오는 카페가 아닌 좀 숨어있어서 동네분들이 많이 찾으시는거 같습니다. 일단적인 브랜드 카페보다도요.

1.위치&주차장
입구가 좀 도로쪽에 있는것이 아니라 안쪽에 있습니다. 진주 혁신도시 더 웨이닝 옆에 있습니다. 여기도 주차가 좀 애매하긴 합니다. 탑마트에 주차하시고 오셔도 되지만 요즘 탑마트도 유료주차입니다. 길가에도 자주 주차하긴 합니다. 따로 딱지를 붙이지는 않습니다. 아직 혁신도시가 안복잡해서 그런지 괜찮은데. 요즘은 아파트도 많이 들어오고해서 다음에는 조심해야할꺼 같습니다.

2.내부

 


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고요 일층은 주문하는곳 았고 여러가지 장식품이 많이 있습니다. 빵과 쿠키도 판매하는것 같습니다. 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이층은 3층가는 중간에 있는데 좀 좁습니다. 작은공간을 2층으로 구성한거 같습니다. 이층은 천장도 좀 낮아서 좀 불편합니다.

 

 


삼층은 둘이서 앉을 수 있는데도 몇군데 있고. 4인 테이블도 있습니다. 안쪽에는 단체석 예약석도 구성되어 있습니다.근처에서 화식하고 카페에서 커피한잔하시면서 이야기를 나눠어도 좋을꺼 같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이 카페는 일층 야외에서도 자리가 있습니다. 앞에는 아이들이 많이 뛰어놀아서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요즘은 덥기도 하니깐요


3.메뉴판&커피

 

 


커피 정류가 많이 있습니다.차 종류도 많이 있고요. 가격이 일단 브랜드 커피랑 비슷합니다.크게 저렴한거 같지는 않습니다. 총 4명이서 갔는데. 차가운 티를 주문하니 티가 우려난 작은 주전자와 얼음이 담긴 컵을 주더라고요.이걸 어떤게 차갑게 먹지라는 생각이 들긴했습니다. 얼름컵에 차를 따르니 얼음이 다녹고 좀 차가 싱겁게 되더라고요.작은 주전자에 담아서 나오길래 뭔가 있어보이기는 했지만 그딱 실용적인거 같지는 않았습니다.

4.영업시간

영업시간: 10:00~23:00

5.느낀점
분위기는 엄청 좋습니다.궁전에서 차마시는 느낌이 듭니다. 가격은 뭐 일단 커피 브랜드와 비슷한거 같구요. 티 정류는 그냥 뜨겁운걸 식혀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근처이 식사하시고 가볍고 조용한곳애서 커피 드시고 싶으면 추천합니다. 다른 브랜드 카페보다는 확실히 조용하고 분위기 있습니다.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라이프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