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

경남 사천 뚱보화로불고기

by 헬시서비 2020. 6. 12.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금요일 불금입니다. 오늘은 날씨도 조금 흐리고 비가 조금씩 오네요 우산 꼭 챙기세요. 비가 한번 사원하게 왔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본의 아니게 이번주는 식단을 잘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어제도 회식이 있어서 고기만 먹긴했지만 뭔가 몸한테 미안한 느낌이드네요. 그래서 이왕 갔다 온 김에 어제 회식장소 리뷰를 할까합니다.막 맛집보단 솔직한 후기입니다. 위치는 사천지점입니다. 상호명은 뚱보화로불고기입니다. 사천분들은 몇번 가보셨을꺼라 봅니다

1.외관&위치&주차장

 

 

위치는 경남 사천입니다.탐앤탐스 카페있는 위치고요
주차장을 통과하면 식당이 나옵니다.식당이 좀 구석에 있습니다. 오픈한지가 오래 되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깨끗합니다.

 

 

주차장이 워낙 커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식사하시고 나올때 차 번호를 사장님에 말하면 번호를 등록해줍니다. 무료 주차 사간은 3시간입니다. 꼭 기억하세요.

2.내부

 

 


내부도 전체적으로 깨끗합니다. 입구를 들어가면 테이블도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룸도 있습니다.룸의 특징은 천장이 엄청 높습니다.

 

 


룸안에는 여러 테이블이 있는데 좌식 테이블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이런 방식을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입식이랑 좌식이랑 믹스된 스타일인거 같습니다. 아빠다리를 안해도 되서 편했습니다. 요즘 좌식이 불편했었는데 그리고 바로 옆에 에어컨도 있어서 여름에 시원하게 고기 먹을 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3.메뉴판

 

 


기본적으로 한우가 주력 메뉴인거 같습니다. 모듬도 있고, 소갈비도 있습니다. 그리고 돼지갈비도 있습니다.가격은 뭐 싸다라고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한우는 3만원 이상이고 돼지갈비도 1만원 이상 입니다. 한우는 잘 모르겠는데 돼지갈비는 좀 비싼거 같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진주 돼지갈비보단 좀 비싸네요.

4.음식

 

 
저흰 사람이 많아서 돼지갈비를 주로 먹었습니다. 그리고 저희 태이블에 돼지 못드시는분 계셔서 소갈비도 주문했는데 제가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돼지갈비는 몇인분 먹으니깐 조금 물리더라고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식사를 주문했는데요. 전복영양갈비탕과 갈비찜백반을 주문했습니다. 전복이라지만 작은 전복하나만 들어 있습니다. 갈비찜은 좀 달다고 하더라고요 팀원들께서 두개다 뭐 그냥저냥한 정도입니다.그냥 국수 종류를 드시는게 낫습니다.

5.영업시간

매일:11:30~21:30
Break Time: 15:00~17:00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무

6.느낀점
1.가게가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2. 좌식이 아니라서 자리가 편했습니다
3.한우를 먹어봐야할것 같습니다 돼지갈비는 보통 딱 생각나는 맛입니다
4.화장실이 좁습니다 가게에 비하면
5.아주머니가 좀 불친절합니다. 아주머니 맘데로 해주십니다 저희가 요구를 하는데도

간단한 리뷰입니다. 긴글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라이프 파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