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

진주 혁신도시 술집 이자카야 순

by 헬시서비 2020. 5. 18.

안녕하세요 헬시서비 입니다.
오늘은 술집을 소개해볼까해요.
소주한잔 생각나는 날씨니 어디가 좋을까
생각해보아하니 막 먹고는 싶은데 운동하고있으니

식단을 완전 무시하기는 내 몸한테미안하고 이자카야가 왠지 좀 음식이 덜 무거운 느낌이잖아요. 저희 동네에 가끔씩 가는 이자카야집을 소개 해드릴께요.

상호명은 㒐(순)입니다

 

간판이 한자로 되어있어서 어떻게 읽는 건지 한참 봤네요. 간단하게 술한잔하기 좋고 위치도 저희집이링 가까워서 좋습니다.

 

1.외관 및 위치(주차공간)

 

 

밖에서는 순이라고 딱 적혀있습니다.
주차공간은 갓길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기존에는 갓 길주차가 유료였는데 7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집이 근처라 주차해놓고 갑니다. 위치는 LH앞 식당 많은 골목에 있습니다.

 

2.내부

 

 

내부에 4인 식탁은 4~5개 정도고 2인식탁이 4~5개 정도 됩니다. 딱 이자카야 느낌입니다.
아기자기한 구조입니다.
아쉬운점은 의자 등받이가 좀 낮아서 뒤로 기대어서 앉기가 좀 불편합니다.

 

3.메뉴판

 

 

 

메뉴는 기본적으로 사시미 종류가주력메뉴인거 같습니다. 연어 사시미가 가장 인가 메뉴인거 같습니다.
그 밖에 튀김, 볶음 탕 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케 종류가 여러개 있고요 식사 종류는 다른집 보다 다양히 있습니다.

 

 

 

4.기본반찬 & 음식

 

 

 

기본 안주로는 문어다리가 하나 나옵니다.
기본안주는 소박합니다.
가위로 짤라서 마요네즈을 곁드려서 드시면 됩니다. 추가로 드실려면 추가비용이 듭니다.
3000원이네요.상각보다 비싸네요.
저는 차돌 숙주 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치킨가라아게는 서비스 받았습니다.

 

5.서비스

사장님이 친절합니다.
처음 주문한 요리가 차돌 숙주볶음인데 제가 좀 싱겁게 먹긴하는데 생각보다 너무짜서 그냥 먹을려고 했는데 반이상 남을꺼 같아서 사장님한테 좀 짜다고말씀드리니 처음엔 차돌숙주볶음을 새로 해주신다고 하셨지만 그냥 싱겁게만 해돌라고 요청드렸습니다 그랬더니 숙주를 더 넣어주셨습니다. 그리고 요리를 잘못했다고 치킨가라아게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치킨가라아게가 맛있었습니다

 

6.영업시간

 

 

 

영업시간은11:00~03:00

브리이크타임 14:00~17:00

영업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하시더라고요 오전부터 오픈하시는거 보니 점심장사도 하시는가 싶기도 합니다.

 

7.장점

(1) 맛은 괜찮은편입니다. 실수 안하시면 더 맛있을꺼라 생각합니다

(2) 서비스 괜찮은편 타당한 컴플에인은 받아주십니다.

 

8.단점

(1) 주차공간이 협소합니다

(2) 의자 등받이가 불편합니다

 

9.느낀점

여기는 사시미가 주력 메뉴 같고요. 연어 사시미가 잘 나오는거 같아요. 저번에 한번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벤또도 괜찮은거 같은데 다음에 한번오면 먹어봐야겠어요. 연어를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