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

대전 어은동 란스시 리뷰 및 후기

by 헬시서비 2020.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핼시서비입니다.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이제 내일은 불금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입니다. 담주부터 연휴 시작인데요. 저는 월요일 화요일 이렇게 휴가써서 연휴를 길게 보낼꺼 같습니다. 이번주에만 별일 없이 조용히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이런 연휴때 코로나19도 확진자가 많아 지니 항상 조심하시고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요. 대전에 출장 갈 일이 있어서 갔었는데 일식집 간곳을 리뷰 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운동을 하다 보니 기름지고 밀가루 보단 이런 일식을 선호 하긴 합니다. 대전 오면 가끔씩 가는 곳입니다. 제 돈 내고는 잘 안가는데 얻어먹을 일 있으면 일식집으로 이 곳을 잘 갑니다. 상호명은요 란스시 입니다. 대전 어은동이며 유성구청 뒷편 골목길에 있습니다.

1.외관&주차장&위치


외관은 뭐 새 건물은 아니고요. 그래도 어느정도 된 건물 같습니다. 이쪽은 주차가 좀 안좋습니다. 저는 보통 유성구청에 주차를 하긴하는데 이쪽 식당은 다 주차가 좀 문제입니다.

2.내부&인테리어


총 1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한 10개 정도의 4인 태이블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3.메뉴판&음식


코스 요리가 대표 메뉴이고요. 등급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S등급, B등급 있고 추가적으로 초밥을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S등급을 주문하였습니다. 보통 미리 예약하시고 가면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샐러드가 우선 나오고요. 샐로드 소스는 키위 소스 같습니다. 일반적인 샐러드고요.그리고 메인 초밥이 나오는데요. 11~12피스 정도 나옵니다.


종류마다 한 피스 씩 주십니다. 그리고 소고기 초밥이랑 장어 초밥도 하나씩 주십니다.


그리고 우동도 같이 코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튀김이랑 파인애플이 나오는데요 이건 못 찍었습니다. 튀김은 새우랑 호박 튀김이 나옵니다.

4.느낀점&후기
초밥이라 그렇게 양이 많고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회는 두툼 하고 실하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그 정도 가격이면 딱 적당한 가격에 먹은거 같습니다. 이보다 못한 곳도 많긴 한데 여기는 나름 괜찮은 편입니다.참고하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라이프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