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숙소리뷰

제주시 가성비 오션뷰 호텔 휘슬락 리뷰(feat 항공우주학회)

by 헬시서비 2022. 11. 27.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제주시 라마다 호텔에서 항공우주학회가 있어서

제주에 왔습니다.

제주에 몇년만에 온건지 모르겠네요

정말 오랜만에 뱅기 탔네요^^

학회 발표때문에 부담스럽긴 하지만

팀장님이 발표하라고 해서 어쩔수 없이

제주 학회에 참석 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부스 돌면서 경품 같은건 많이 챙겼네요

다른 학회보다 좀 못하지만 뭐 공짜니깐요^^

이건 뭐 개인적인 이야기였고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요 휘슬락 호텔 숙소입니다

 

1.휘슬락 호텔 위치

학회가 라마다 호텔에서 하는거라

그나마 가까운 호텔을 검색중에 찾았습니다

https://naver.me/GOuQuvMS

 

호텔휘슬락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58 · 블로그리뷰 1,050

m.place.naver.com

제주공항까지  한 15~20분 정도 소요됩니다

 

2.층별 안내

층별로 피티니스 센터 수영장이 있고

서가앤쿡이 있네요

근데 제주에서 저기가면 좀 그렇죠^^

세탁 시설도 있고 다양하게 있습니다

 

3.피니티스 센터

이 숙소를 선택한것 중에 하나가

피티니스 센터가 있어서 였습니다

 

근데 피티니스 센터는 그닥 좀 아쉬웠습니다

뭐 할 수 있는 운동이 애매합니다

머신도 오래되서 뻑뻑하기도 하고요

매일 운동이 루틴인데

뭐 딱 운동했다는 느낌이 평소 보다 덜하지만

일단 하긴했습니다

 

4.수영장

 

수영장 위치는 좋습니다

바다도 바로 볼 수있고 크기도 적당한데

지금은 운영을 안하네요

공사도 하는거 같더라고요

 

5.내부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바다전망)

트윈 방이구요 넓이는 적당합니다

근데 작은 탁자 하나 없어서 좀 아쉬웠네요

티비 있구요 근데 큰센더가

많이 없어서 엄청 불편하더라고요

이건 이방만 좀 그런거 같습니다

 

다른방은 멀티탭도 있는거 같더라고요

물이랑 커피 포트가 있구요

 

여기서 꿀 팁!!!!!!!!!!!!!!!!!!!!!!

물은 작은 두개 주는데요 기본적으로

피티니스 센터에 정수기가 따로 있습니다

불 부족하면 그기서 채워오시면 될듯이요

그래도 오픈형 수납공간이 아라서

지저분해 보이지 않고 좋았습니다

화장실은 평범한데요 오른쪽 사진 보시면

방이랑 욕조 사이에 블라인드가 있는데요

이거는 욕조에서 바다볼수 있는 구도 더라고요

이방의 핵심 오션뷰입니다

이 가격에 이런뷰 쉽지 않은데

이 호텔은 뷰가 괜찮네요 앞에

산책로가 있어서 걷기도 좋습니다

 

6.산책로 추천(1)

지도에서 초록색 표시한 코스로 산책하기 좋습니다

다들 학회 중간중간에 나오셔서 걷더라고요

아침에 조깅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7.산책로 추천(2)

두번째 산책로는 방파제 쪽으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바다가 눈앞에 딱 있네요

그리고 오른쪽 위에 사진은 방파제에서 본 휘슬락 호텔입니다

 

8.호텔 총평

장점:

1.위치가 제주공항이랑 가까움

2.가성비 괜찮은 오션뷰 숙소

3.직원 분들이 친절함

4.주위에 맛집이 많이 있음

 

단점:

1.피티니스가 좀 아쉬움(이건 운동 좋아하는 사람만 해당ㅜ)

2.룸에 콘센더가 적음(이건 프론트에 이야기하면 될꺼 같긴해요)

3.탁자가 없어서 시장에서 포장해온 음식 먹기가 불편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