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제품 리뷰

애플워치 추천 스트랩 리뷰 및 후기

by 헬시서비 2021. 9. 19.

안녕하세요 서비입니다^^
추석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이제 슬슬 움직이려고 합니다
은근히 가기 귀찮네요^^
내집이 제일 편한데 ㅋㅋ

그래도 연휴동안 날씨는
나쁘지는 않네요^^
비만 안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뭘 포스팅해볼까하다가
요즘 너무 미국주식만해서
재미없는지 방문수도 많이 줄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재미있어할만한 내용으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애플워치SE가 생겨서
스트랩 줄질을 한참 하고 있어요^^
스트랩 후기를 해볼까 합니다
고고고~~~~!

1.마그네틱 루프 스트랩

애플워치 추천 스트랩

단일색 마그네틱 루프 스트랩은
많은데요 제 애플워치가 블랙이어서
블랙이랑은 레드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근데 너무 빨!!!!!간 색보다는
투톤이 괜찮을꺼 같아서
한번 착용해봤습니아

애플워치 추천 스트랩

착용했을때도 괜찮더라고요
기본 스트랩만 착용하고 했었는데
이렇게 매칭해도 이쁘네요^^
이건 잘 샀네요

2.가죽 링크 스트랩

애플워치 추천 스트랩

검은색과 잘어울리는 색이
또 베이직 색이잖아요^^
마그네틱이 착용하기는 편한하네요
착착 붙으니깐

애플워치 추천 스트랩

이것도 길이가 넉넉해서
손목이 두꺼워도 충분히 사용하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애플워치 추천 스트랩
애플워치 추천 스트랩

길이가 다르긴한데 대충
조립했습니다^^


3.나토 스트랩

애플워치 추천 스트랩

이 제품은 스트랩이 이뻐서
선택했는데요

애플워치 추천 스트랩

착용해보니 앞에 두 제품같이
느낌은 별로 없네요ㅠㅠ

4.베이직 가죽 스트랩

이건 가죽 스트랩이구요
가죽 스트랩 하나정도는 있어야 하잖아요
평소에 말고 셔츠나 남방입을때
착용하려고 구매했죠^^
검은색이랑 베이직은 잘어울립니다

5.총평

나토 스트랩 제외하곤 다 잘 어울립니다
그중에 순위를 정하자면
마그네틱 루프 스트랩-베이직 가죽 스트랩-
가죽링크스트랩-나토스트랩 순입니다

평소에는 마그네틱 루프 스트랩 사용하고
운동할땐 기본 스트랩 사용하고
어디 정장이나 깔끔한거 입을딴
가죽 스트랩 사용 하년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