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일상 이야기

구내식당 CJ업체 식단 및 리뷰후기

by 헬시서비 2021. 7. 11.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에 비올꺼 같더니 비 소식은 딱히 없네요
다행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비가 안와서 다행이네요

오늘은 뭘 포스팅 해볼까 하는 생각에?
요즘 저희 회사에 구내식당 업체가 변경되었는데

바로 CJ업체로 들어왔는데
제가 좋아하는 비비고 만두 회사인데요
냉동 식품만 잘 나와도
엄청 만족할꺼 같긴하네요

그래서 일주일동안 음식 나온걸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엄청 뭔가 레스토랑에 온 느낌이 나는데요
뭔가 있어보입니다

1.빕스

이날이 첫날 CJ업체 메뉴입니다.
메뉴 이름이 빕스 입니다. 빕스는 폭립이 유명하죠^^
폭립이 메인 메뉴로 나오고 파스타와 감자튀김도 같이뷔페처럼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밥도 볶음밥이고 맛있더라고요
역시 CJ는 다르네요^^

포크와 나이프도 다 셋팅이 되어 있더라고요
뭔가 구내식당에서 대접 받는 느낌이랄까^^
회사에서 쌀찔수도 ㅋㅋㅋ

 

2.중화요리

이날은 메뉴 이름이 중화요리였습니다
저는 보통 면을 싫어해서 짜장면이 나오면 면은 뺴고 짜장밥을 먹습니다
오늘의 핵심은 치킨유린기!!!!!!!!!!

살코기가 실하면서 그전 업체에서 먹는 이상한 유린기랑은
완전 차원이 다른 유린기였습니다

먹는 순간 이거 왜 맛있는거지?? 구내식당에서 ㅋㅋㅋ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날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3.스팸마요덮밥

이날의 메뉴는 분식이었습니다
제가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인데 떡보다는 어묵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샐러드도  제한없이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샐러드는 국 자리에 담아서 먹곤 합니다

스팸마요는 뭐 왠만하면 실패하지 않으니
이날도 괜찮았습니다


4.삼계탕

이날은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비비고 삼계탕을 먹어도 괜찮을꺼 같은데
닭 한마리를 온전히 주더라고요
클라스 보소!!^^

오늘도 국자리에 샐러드를 담아서 먹었죠
나름 유지어터니깐요^^

음료도 같이 나오더라고요^^
업체가 바뀌고 첫주였는데 엄청 만족 했습니다

 

5.후기
이렇게 한 주동안 CJ업체로 바뀌고 나서
뭔가 확실히 퀄리티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역시 요식업 업체가 직접 운영하니깐
뭔가 원가 절감되서 양질의 식단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CJ 파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