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섭이의 일상/파이어족 성장일기

[파이어족 성장일기] 조기은퇴 마인드 잡기

by 헬시서비 2021. 1. 17.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시죠??
집에서 해뜨는걸 보면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구름에 가려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 ㅠㅠ
뭐 그래서 해뜨기 직전에 하늘이 이쁘네요

 

요즘은 밖에 나가질 못하니
유투브로 벽난로 영상 띄어놓고
책을 많이 듣습니다^^(feat 밀리의 서재)
참 별짓을 다 하네요 ㅋㅋㅋㅋ

제가 요즘 읽고 있는 책들입니다
블로그를 좀더 성장시켜보려고
블로그 관련 서적을 엄청 보고있습니다

 

 

책 제목은 뭐 화려합니다
이중에서 최근에 읽은 책 내용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1. 1등의 독서법

줄거리

모든 분야의 1등들의 독서법을
설명하는 책 입니다

책 한권은 그 저자의 노하우와 시간을
엄청 투자해서 만들어진 자료이므로
적어도 무엇을 시작하기전에그 관련
서적을 몇권 정도 읽어보고
도전을 하라는 내용입니다


창업이나 부업 같은 것들도 무작정
하기보다는 이런 다른 사람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책을 몇권이상
읽고 도전하라는 내용이 핵심입니다



2.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
퍼스널 브랜드 블로그 마케팅

1등의 독서법을 따라 블로그를 발써
시작했지만 블로그를 성장시키기 위해
관련 책을 읽어 보았습니다^^

 

줄거리
이책의 핵심은 모든일을 블로그화
하라는 것입니다 배우는 것이 있으면
배우는 성장일기를 블로그로 표현하라는
내용입니다.

처음부터 조회수 높이려고만 하지말고
꾸준히 본인 일상을 표현해보라는 것입니다.
그런것들이 나중에 모여서 도움이 된다는
내용입니다

두 책다 내용은 비슷합니다.
글을 너무 잘 쓰려고 긴 시간 고심하지말고
자연스럽게 쓰라는 내용입니다

 


3.느낀점

한 분야에 관심이 생겼다면 저는 이제 10권 책은 읽어 보려고 합니다. 밀리의 서재에
검색되는 책은 다 읽어 보려고요^^
블로그 다음에는 부업을 하나
해볼까도 합니다^^

글쓰는중에 해가 떴습니다^^
구름에 가려져있었는데 조금
늦었지만 떴네요
꾸준히 뭘 하면 시간 차이는 있겠지만
좋은 결과가 있겠죠??
오늘 해뜨는것 처럼^^

이런 방법으로 하나씩 하다보면 빨리 은퇴할수 있겠죠??^^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경제적 자유나 조기은퇴하기 위해 준비하고있는 일이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댓글로 한번 공유 해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