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

진주 혁신도시 포장 야무진냄비 후기

by 헬시서비 2020.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주말 토요일입니다
불금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그렇게 기다리던 주말인데
뭘 할수가 없네요
넷플릭스나 엄청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진주에도 한두명씩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무서워서 나갈수가 없습니다ㅠㅠ

포스팅할 소재가 점점 줄어드네요 ㅠㅠ
요즘은 포장해서 집에서 자주
음식을 먹는데 오늘은 포장을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을 소개 할까 합니다
상호명은 야무진냄비 입니다

1.외관&위치&주차장

LH8단지 앞에 있습니다
포장이니 주차는 앞에 잠깐하시고 음식 받아오새요^^
외관은 포장전문이라 그런지 아담합니다^^

2.인테리어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큰 사이즈는 아닙니다
테이블은 하나 두개 있습니다.
음식 기다릴때 앉아 있을만한 테이블용인거
같습니다.

제로페이도 가능하고 뭐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내부는 깔끔합니다

3.메뉴및 음식

주력 메뉴는 부대찌개 곱창전골
쭈꾸미 곱창볶음 입니다.
저는 쭈꾸미를 주문 하였습니다.
사이드로 사리도 여러가지 있습니다

 

 

조리해서 나오는게 아니라 ㅋㅋㅋ
집에서 끓이기는 해야합니다.
이건 생각 못했네요

그냥 통채로 끓이면 됩니다
이게 일회용 냄비라고 하네요
쭈꾸미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끓이면 요렇게 됩니다.
뭔가 좀 부족해서 저는 이것저것 더 넣었습니다

소세지 어묵 뭐 좋아하는거 다 넣었습니다
이렇게 하다보니 부대찌개가 된듯하기도 합니다.

4.영업시간

영업시간:11:00~20:00

5.후기
양념이 맛있긴한데 국물이 좀 많이 나옵니다
다른 재료 다 안넣었으면 국물이 더 많이 보였을꺼
같습니다. 이렇게 포장으로 요즘 많이 시켜드시는데
혹시 진주 혁신도시에^^ 포장하실때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