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카페 리뷰

경남 진주, 사천 카페 박스 팩토리

by 헬시서비 2020.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시서비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지 않았으면 하는 월요일입니다. 다들 불금과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이번주 주말은 전체적으로 날씨가 좋았습니다. 외출을 참을 수가 없을만큼 좋았습니다.

저는 드디어 지난달부터 계획한 패러글라이딩을 했습니다. 거제에서 했는데 이것도 나중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답답했는데 이번주말은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좀 기분전환이 되는 주말이었습니다.

날씨 처럼 코로나도19도 좀 없어지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날씨는 좋아졌는데 코로나는 좀 처럼 좋아지지 않네요. 어떻게 빨리 백신이 나와야지 끝날꺼 같습니다. 아니면 계속 이런 상활을 지속적으로 해야할것 같습니다. 우선 나부터 조심하고 해야겠지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요. 이런 답답했을때 그래도 근교로 나갈만한 곳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요즘은 근교 카페를 많이 가는거 같습니다. 복잡한 곳 보단 조용한 카페 투어를 하고 있습니다. 상호명은 박스팩토리 입니다. 진주 정촌에 위치해 있습니다. 좀 한적한 곳에 있습니다. 요즘은 너무 복잡한 카페말고 좀 조용한 카페에서 커피한잔하면서 책보는게 주말에 하는 일과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면 좀 기분전환이 되더라고요.

1.외관&주차장&위치


위치는 경남 진주 정촌 쪽 입니다. 사천 IC근처이가도 합니다. 컨테이너 박스로 지워진 카페 같습니다. 요즘 이런식으로 많이 제작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내부에는 좀 요즘 감성으로 꾸미고요. 이 카페 주차장 또한 넓습니다. 옆에 식당도 있는게 같이 사용하는 카페인거 같습니다. 주차공간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2.내부&인테리어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층에도 공간이 충분히 크고 넓습니다. 큰 소파도 있고 테이블도 기본 6인용부터 인거 같습니다. 중간중간에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잘 꾸며 놓은거 같습니다. 빈티지 감성 같기도 하고요. 그리고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에는 밖에서 커피 한잔 하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그리고 2층은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시면 각종 미술 그림 작품도 있고요 다른 각종 아이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조화 같은 식물도 군데군데 있고요 옆에는 철조망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조용한 카페는 아닙니다. 그래도 친구들끼리 와서 신나게 떠들수 있는 곳이고 왠지 펍느낌도 나는 곳입니다. 흥이 있는분들은 좋아하실꺼 같습니다.

3.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0:00~23:00
라스트 오더 22:30
입니다

4.메뉴판&커피


커피 종류는 다른 카페와 비슷합니다. 카페는 커피 맛 보다는 인테리어와 감성이 중요하니깐요. 아미리카노는 4500원입니다. 각종 차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 차에 대한 부가적인 설명도 명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빵도 판매하는거 같더라고요. 과일 주스는 100% 과일로 만드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주문 하였는데요. 이 카페는 아메리카노를 다른 카페랑 다르게 나옵니다. 이렇게 나오니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평범한 아메리카노가 특별한거 같네요.

3.느낀점&후기
요즘 저 블로그 보면 카페 탐방 아니면 맛집 탐방이 많은데요. 다양하게 글을 쓰고 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제한적이라서 카페나 식당을 많이 가긴합니다. 이 카페는 펍 느낌이 나는 카페입니다. 빈티지 느낌의 카페구요. 아메리카노도 플래이팅 되어서 나오니 더 있어보입니다. 시끌시끌하게 이야기하면서 놀기 좋습니다.

그 중에 노트북으로 작업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이런 촌에 이런 느낌의 카페가 있어서 이쪽 지나갈일 있으면 한번 들릴려고 합니다.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건강한라이프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